앞 추천사 

최보길(전국대학교수선교연합회장) 추천사

 

  이 귀한 저서에 추천사를 쓴다는 것이 너무 부담스럽지만 한편으로 저자와 가까이 함께 함께 동역했기에 기쁨으로 적었습니다. 이 책을 읽는 가운데 성령님께서 저자의 삶과 저술에 깊이 개입하셨다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저의 추천사가 오히려 옥에 티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이 글을 씁니다.

역사에 묻힌 윤인구 목사님의 삶의 단편들이 저자에 의해 드러나고 퍼즐처럼 맞춰지면서, 그가 과거의 인물이 아닌 마치 생동하는 듯한 모습으로 우리에게 다가옵니다. 윤 목사님의 삶을 찾아가다가 벽에 부딪힐 때면 주님께 매달려 직접 응답을 받는 저자의 모습에서 우리는 하나님과 밀착되어 살아가는 사람의 모습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교육의 부흥을 원하시는 하나님의 손길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자는 새로운 교육의 부흥에 대한 갈망은 거룩한 다음 세대를 구하는 24시간 연속기도 운동(거룩한세대 중보기도, Holy Generation in Education)으로 실제적으로 더욱 확장되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저자는 꿈이나 희망도 없이 영적 어둠에 매여 있는 학생들에게 분명한 삶의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멘토링 교안을 만들고 직접 학생들을 지도함으로써 놀라운 열매를 맺어가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독자들이 교육의 참된 모델인 윤인구 목사의 삶을 본받게 되고, 참된 교육을 통한 새로운 부흥을 함께 열망하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이 책을 많은 사람들이 읽고 함께 교육 부흥을 노래하면 좋겠습니다.

© 2018 본 홈페이지에 대한 모든 권리는 김재호에 귀속됩니다. 

  • Facebook Black Round
  • Instagram Black Round